An Unbiased View of 토스인슈어런스

특히 설계사가 만든 계약에 대해 보험사가 지급하는 원천 수수료를 공개한다는 점이 설계사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있다.

이 회사도 '인슈어런스' 뒤에 '서비스'를 포함하고 있으며, 수식어 없이 '인슈어런스'를 단독으로 사용한 것은 토스인슈어런스가 유일했다.

이를 통해 설계사들은 보다 편리하게 맞춤형 상품을 소비자에게 추천할 수 있다.

토스 인슈어런스의 목표도 타 보험업과는 매우 남달랐는데 이건 나중에 다시 글을 쓰기로 하고..

보험대리점은 보험사 상품을 대신 판매해 주고, 그 대가로 수수료를 수취하는 영업조직을 말한다.
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종합건강보험 외에도 운전자보험도 기존에 가입해둔게 요즘 필요한 금액보다 보장이 너무 적게 설정되어 있어서

토스인슈어런스 대한민국 모든 사람이 자신의 삶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이해하고, 보험을 통해 최소한의 대비는 토스인슈어런스 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.

그냥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서 이것저것 물어볼 수 있어서 정말 편하고 부담이 적었다.
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.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/글/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
+ ➈ 삼표시멘트 "사회·환경책임이 최우선 가치…한 걸음씩 성장 중"

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

그럼에도 토스인슈어런스라는 사명을 사용하는 것은 보험회사라는 오해를 낳을 수 있다는 점에서 보험업법 위반 소지가 있다는 지적이다. 한 보험업계 관계자는 “다수의 해외 보험회사들이 사명에 인슈어런스를 포함하고 있는 만큼, 토스인슈어런스라는 사명은 국내외 투자자로 하여금 직접 보험상품을 만들어 판매하는 보험회사로 착각하게 할 여지가 다분해 보인다”고 말했다.

설계사들이 가장 곤혹스러워하는 ‘신규 고객 확보’ 문제를 해소한 셈이다. 설계사에게 지급하는 수수료 원천도 모두 공개한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